공지 | 페미니즘당 2022년 정기총회 결과 보고

페이지 정보

DATE

22.02.18 11:02

HIT

2,799

첨부파일

본문

"잘봐, 우리가 페미들이다"

일시: 2022.2.17.(목) 20:00~22:20
장소: ZOOM 온라인 (zoom.us)

진행 순서
- 보고: 2021 페미니즘당 창당모임 활동 보고 및 회계 보고
- 의결: 페미니즘당 창당모임 2022년 사업계획 및 예산(안) (만장일치로 통과)
- 질문, 답변 & 건의사항

어제 페미니즘당 정기총회가 무사히 진행되었습니다. 총 10명의 회원이 모여서 지난 해 활동과 올해 활동 계획, 예산 발표를 듣고 의결을 진행했습니다. 안건은 만장일치로 통과되었습니다. 질의 및 건의사항 시간에는 참가하신 회원들의 다양한 제안과 질문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2022년 진행하게 될 청소년 페미니즘 모임 사업에 예산 지원 외에 다른 지원이 가능한 것인지, 영화 상영 등의 콘텐츠나 인력 지원이 가능할지 등의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회원 간 소통을 원활하게 하기 위해 지역 권역별로 밴드 톡방을 개설하자는 제안도 있었습니다. 창준위 시기 개설 했던 경남도당 회원 톡방이 창준위 해산 이후 제대로 관리가 되지 않아 아쉽다는 의견도 있었습니다.

현재 치러지고 있는 대통령 선거 이후에 회원들끼리 간담회를 통해서 소회를 나누고, 이후 지방선거에서는 지역권역별 모임을 통해서 지역별 이슈를 공유하면 좋겠다는 제안도 있었습니다.

마지막에는 모두가 돌아가며 소감을 나누며 마무리하였는데요. 코로나 시기에 회원들께서 여러모로 바쁜 나날을 보내시고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몇 년 간 꾸준히 성원을 보내오시는 회원들의 마음에 힘입어 더 많은 자리와 소통을 통해 페미니즘 정치의 깃발을 꿋꿋하게 지키리라 다짐했습니다.

총회에 참여해주신 분들, 참여는 하지 못했지만 응원해주시는 모든 회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조만간 새로운 모임과 활동으로 다시 연락드리겠습니다.

페미니즘당 창당모임 드림